공지사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안내
제목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안내
작성자 한국재정정보원 등록일 2020-03-02 조회수 5467
내용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접수를 받습니다. 

고객회유, 직원 조사참여 등의 부패행위는 국민권익위원회 부패행위 신고로 연락바랍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안내
신고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고객회유, 직원 조사참여 등), 신고방법 국민권익위원회에 부패행위 신고 전화(110, 1398) 또는 온라인 접수 (www.clean.go.kr)등



  • 담당부서 : 대외협력부
  • 전화번호 : 02-6908-8679
  • 담당자 : 양희연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8점 / 27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