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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rain시스템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실시 안내
제목 dBrain시스템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실시 안내
작성자 디브레인 등록일 2020-03-18 조회수 164
내용

한국재정정보원 dBrain운영본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사용자지원실(콜센터) 상담원간 사회적 거리 확보」

방안 준수를 위해 3월16일(월)부터 원내 별도의 공간을 확보하여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를 실시하고 있다.


분산근무로 인해 상담 지연 및 상담원들의 마스크 착용으로 통화품질이 다소 저하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사용자문의 게시판」과 「채팅상담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여 신속한 응대를 통해 응답 지연 현상의 최소화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현황- 본 사용자지원실]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현황- 본 사용자지원실 분산인원 추가 사무실]







 



  • 담당부서 : 대외협력부
  • 전화번호 : 02-6908-8679
  • 담당자 : 양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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