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dBrain시스템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실시 안내 | ||||
작성자 | 디브레인 | 등록일 | 2020-03-18 | 조회수 | 164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 dBrain운영본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사용자지원실(콜센터) 상담원간 사회적 거리 확보」 방안 준수를 위해 3월16일(월)부터 원내 별도의 공간을 확보하여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를 실시하고 있다. 분산근무로 인해 상담 지연 및 상담원들의 마스크 착용으로 통화품질이 다소 저하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사용자문의 게시판」과 「채팅상담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여 신속한 응대를 통해 응답 지연 현상의 최소화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현황- 본 사용자지원실]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현황- 본 사용자지원실 분산인원 추가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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