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재정정보원,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 상담센터 서비스 분야 KS인증 획득 | ||||
작성자 | dBrain기획부 | 등록일 | 2021-08-13 | 조회수 | 228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은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dBrain)의 상담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KS인증(KS S 1006)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KS S 1006인증은 산업표준화법에 의해 콜센터 서비스 표준을 준수한 사업장에 부여하는 국가인증으로, 콜센터 사업장과 서비스 수준의 △ 서비스 품질경영 관리 △ 서비스 운영체계 △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 28개 항목을 평가한다. 특히, 이번 KS인증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dBrain상담센터 분산운영을 통한 상담사의 안전관리와 상담서비스 품질강화를 중점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재정정보원 김재훈 원장은 " 이번 KS인증 획득을 계기로 dBrain사용자들에게 더욱더 체계화된 상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이전 글 | 서울혁신포럼,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경제취약계층 소득증대를 위해 기업제로페이 활성화 나서 |
다음 글 | 권역별 지역사무소, 3차 e나라도움 예치전환 보조사업자 과정 교육 실시(상설 교육, 경북 청도)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6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