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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나라도움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 교육 개최
제목 “e나라도움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 교육 개최
작성자 e나라도움 등록일 2019-10-22 조회수 268
내용

e나라도움운영본부는 10월 18일(금), 고객응대 서비스(Customer Satisfaction)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고객응대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CS교육에는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운영본부와 관련 사업단 등 약 70여명이 참여하였다. 


CS교육 전문강사는 이번 교육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자세, 유형별 대화방법, 고객서비스의 중요성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였다.


또한,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는 방법, 고객과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실습하였고, 고객중심적인 가치가 실무에서 적용될 수 있는 실질적인 고객 중심의 기반을 조성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e나라도움운영본부 및 관련 사업단 직원은 서비스 마인드를 재인식하고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다짐하였다.






 


  • 담당부서 : 대외협력부
  • 전화번호 : 02-6908-8679
  • 담당자 : 양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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