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 | ||||
작성자 | e나라도움 | 등록일 | 2020-12-10 | 조회수 | 336 |
내용 |
e나라도움운영본부는 전화 상담이 어려운 사용자(청각장애인 등)도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채팅상담서비스를 도입하였다. 또한, 일반 사용자도 전화 대기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e나라도움 업무집중기에 문의가 많이 발생하는 공통업무와 집행업무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중이며, 향후 단계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
이전 글 | dBrain운영본부 남산 클린데이 봉사활동 |
다음 글 | 한국재정정보원 지역사무소 안전훈련 실시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6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