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운영본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S교육 실시 | ||||
작성자 | e나라도움 | 등록일 | 2021-04-05 | 조회수 | 238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운영본부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공직자의 자세와 전화응대 예절을 함양하기 위한 CS교육을 진행하였다. 본 교육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으로 시행되었으며,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e나라도움을 운영함에 있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이전 글 | 광주지역사무소, 전라남도 국고보조사업 담당자 대상 1차 교육 실시 |
다음 글 |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 도움뱅크[NH농협은행]를 통한 e나라도움 맞춤형 지원 시행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6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