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운영본부 ‘2019년 베스트 고객센터’ 선정 | ||||
작성자 | 한국재정정보원 | 등록일 | 2019-10-25 | 조회수 | 9439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운영본부가 운영 중인 고객센터가 '한국콜센터산업협회 2019년 베스트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아울러 e나라도움 고객응대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 관리와 권리보호를 위해 위탁사업자와 적극 협조하여 상생협력 중이며, 국고보조금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
이전 글 | 한국재정정보원 시민참여형 경영자문단 구성 및 자문회의 실시 |
다음 글 | 부정수급 「유형별 표준DB」 부처, 지자체 설명회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7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