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 2~3월 사용자교육(상설,방문) 취소 안내 | ||||
작성자 | 한국재정정보원 | 등록일 | 2020-03-13 | 조회수 | 6884 |
내용 |
e나라도움 운영본부는 코로나19(COVID-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2020년 2월 6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상설(실습)교육과 방문교육을 취소했다. 이에, e나라도움 포털에 교육취소 공지를 팝업으로 게시하고, 교육 신청자에게는 SMS 발송 및 유선으로 관련 내용을 안내했다. 또한, 교육취소 기간 중 온라인교육 수강인원 확대 및 유튜브 채널 소개를 통해 원격교육 지원을 강화했다. e나라도움 온라인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학습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매월 1일~10일이다. 수강기간은 수강신청 당일부터 당월 말일까지이고, 교육신청은 온라인교육시스템에서 가능하다. 온라인교육시스템 접속은 e나라도움 로그인 후 페이지 좌측의 “온라인교육 및 교육신청”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 유투브(Youtube) 채널 바로가기 |
이전 글 | 한국재정정보원, 코로나19 대비 임시사무실 운영 |
다음 글 | e나라도움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안내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6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