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 사용자지원실(콜센터) 분산근무 안내 | ||||
작성자 | e나라도움 | 등록일 | 2020-03-13 | 조회수 | 267 |
내용 |
e나라도움운영본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콜센터 상담원간 사회적거리 확보」 및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집중 관리방안을 준수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사용자지원실(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단감염 방지 및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사업장 분산근무 및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원 연결을 위한 대기시간이 일부 지연되거나 통화품질이 다소 저하될 수 있사오니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나라도움운영본부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분들의 민원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일부 불편함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콜센터 분산 근무 현황 - 본 사무실 >
< 콜센터 분산 근무 현황 - 본 사무실 분산 인원 추가 사무실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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