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e나라도움 12월 사용자 상설(실습)교육 실시 | ||||
작성자 | e나라도움 | 등록일 | 2019-12-03 | 조회수 | 176 |
내용 |
https://blogs.iadb.org/gestion-fiscal/en/financial-management-operations-under-covid-19-pandemic-the-korean-experience/
e나라도움 운영본부는 e나라도움 사용자를 위한 12월 상설(실습)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과정은 교육대상별 15개 과정이며, 교육기간은 12월 2일(월)부터 12월 30일(월)까지이다. 교육장소는 한국재정정보원 내 17층 전산교육장이며, 17층 교육장은 19층에서 신분증 및 출입증 교환 후 입실 가능하다. 상설교육 신청은 e나라도움 온라인교육시스템에서 진행해야 한다. 온라인교육시스템은 e나라도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왼쪽 하단의 온라인교육시스템 배너를 클릭하면 접속 가능하다.
e나라도움 상설교육은 연중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e나라도움 포털(www.gosims.go.kr)의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기획재정부]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교육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 대상별 교육일정 및 과정상세 |
이전 글 | 한국재정정보원-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
다음 글 | e나라도움 부정징후 탐지시스템 정보화전략 완료보고회 실시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7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