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 수요자 의견수렴

한국재정정보원 공공데이터 수요자가 직접 의견을 제시하여, 정확하고 활용도 높은 데이터 제공을 위해 수요자 의견수렴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문의, 오류사항, 개선의견 등
수요조사

오류신고 및 요구사항 처리절차

다음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문의접수
문의 및 오류 사항 접수-이메일·전화 접수
처리
담당 부서 확인 및 내용 처리 (소요기간 3~7일)
결과 안내
처리 결과 안내 및 회신
접수처 : 재정정보분석센터 opendata@fis.kr (02-6908-8153)

수요조사

공공데이터 관련 상시 수요조사·아이디어 제안
한국재정정보원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곳입니다.
한국재정정보원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창업, 웹·앱 개발 및 협업과제 등 다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 접수처: 재정정보분석센터 opendata@fis.kr (02-6908-8153)
  • 담당부서 : 정보분석지원팀
  • 전화번호 : 02-6908-8153
  • 담당자 : 정희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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