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책임 경영

VISION

'고객과 함께 뛰고 고객을 위해 뛰는 페이스 메이커'

전략목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관리 내재화 / 고객이 편리한 재정업무 환경 강화 /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체감형 서비스 실현

전략과제

전략과제
  • 고객서비스 관리체계 강화
  • 고객 의견 반영 및 환류 강화
  • 재정 시스템 서비스 품질 개선
  • 보조금 시스템 서비스 품질 개선
  • 재정정보 보호 수준 제고
  • 국민 참여를 통한 기관의 청렴 강화
  • 맞춤형 고객 관리 및 지원 서비스 강화
  • 대국민 재정정보 공개 및 이용 활성화
  • 맞춤형 홍보 강화

추진체계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고객만족 최고 경영자
부원장
고객만족 관리 담당자
고객서비스부 부장
내부 위원
본부 실·센터의 장
외부 위원
전문가 1~2인
  • 책임관리자 : 선임부서의 장
  • 실천리더 : 사업별 실무자
  • 담당부서 : 고객서비스부
  • 담당자 : 김지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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