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고객과 함께 뛰고 고객을 위해 뛰는 페이스 메이커'
전략목표
전략과제
- 고객서비스 관리체계 강화
- 고객 의견 반영 및 환류 강화
- 재정 시스템 서비스 품질 개선
- 보조금 시스템 서비스 품질 개선
- 재정정보 보호 수준 제고
- 국민 참여를 통한 기관의 청렴 강화
- 맞춤형 고객 관리 및 지원 서비스 강화
- 대국민 재정정보 공개 및 이용 활성화
- 맞춤형 홍보 강화
추진체계
- 고객만족 최고 경영자
- 부원장
- 고객만족 관리 담당자
- 고객서비스부 부장
- 내부 위원
- 본부 실·센터의 장
- 외부 위원
- 전문가 1~2인
- 책임관리자 : 선임부서의 장
- 실천리더 : 사업별 실무자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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