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책임 경영

[갑질근절] 2019년 갑질 피해신고 및 상담창구 점검 결과
제목 [갑질근절] 2019년 갑질 피해신고 및 상담창구 점검 결과
작성자 감사실 등록일 2020-01-07
내용

한국재정정보원에서는 갑질 및 부패행위 접수에 대해 온라인 신고 점검 뿐만이 아니라 비대면 투서, e-mail을 통한 협력업체 갑질 설문 조사 등을 병행하여 점검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신고함 점검 결과 및 설문 조사 결과를 공유합니다.


□ 점검항목 : 갑질119 신고함(사용자 : 원내 상주 인력), e-mail 해피콜(대상자 : 협력업체)
□ 점검기간 : 2019. 1. 1. ~ 12. 31.
□ 활동내용 : 주말, 공휴일을 포함한 신고함 접수 내역 및 e-mail 갑질 설문 결과 확인
□ 점검결과 : 접수 내역 및 설문 결과 특이사항 없음






  • 담당부서 : 감사실
  • 전화번호 : 02-6908-8768
  • 담당자 : 한종혁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2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