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갑질근절] 2019년 갑질 피해신고 및 상담창구 점검 결과 | ||||
작성자 | 감사실 | 등록일 | 2020-01-07 |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에서는 갑질 및 부패행위 접수에 대해 온라인 신고 점검 뿐만이 아니라 비대면 투서, e-mail을 통한 협력업체 갑질 설문 조사 등을 병행하여 점검하고 있습니다. □ 점검항목 : 갑질119 신고함(사용자 : 원내 상주 인력), e-mail 해피콜(대상자 : 협력업체) |
이전 글 | [적극행정] 「모범ㆍ적극행정 사례모음」 배포 안내 |
다음 글 | [갑질근절] 2019년 대외 신고 창구 클린신고센터 신고 모니터링 점검 결과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29명 참여